일본 만화는 정말 광범위한 장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어려서 부터 판타지 만화를 엄청 즐겨보고 있는데요. 다양한 작품들을 보아왔고 그 중에서 블랙 클로버라는 작품을 특히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애니화가 되어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재미도 추가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블랙 클로버 만화책과 기타 사항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랙 클로버 만화책 타바타 유우키
타바타 유우키
일본의 만화가로 헝그리 조커라는 작품으로 소년 점프에서 개최하는 2011년 7회 골든 퓨처 컵에서 입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2015년 부터 블랙 클로버라는 작품을 연재하면서 장기연재를 성공하게 된 프로 만화가 입니다. 그의 별명은 타바타 유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작가인 고토게 코요하루하고 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 클로버 만화책
소년 점프에서 2015년 부터 연재 중인 타바타 유우키의 2번째 작품입니다. 마법이 모든 것이 세계에 마력은 없지만 안티마법을 소환할 수 있는 다섯 잎 크롤버의 마도서를 얻은 소년 아스타가 소꿉친구인 마법사 유노가 마법제가 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블랙 클로버 줄거리
어린 시절 부모님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에서 자란 아스타와 유노는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인공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는 반면 친구인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받습니다.
시간은 흘러 두사람이 15세가 되고 마력을 가진 15세 아이들에게 마법기사단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유노는 네잎 클로버 마도서에게 선택받지만 아스타는 우여곡절 끝에 악마가 깃든 다섯 잎 클로버 마도서를 손에 넣게 됩니다.
이후 마법기사단 입단 시험에 응시하여 마법기사단 모두에게 선택받은 유노는 최강의 마법기사단에 들어가지만 아스타는 간신히 검은 폭우단에 선택되어 그들의 꿈을 펼친다는 이야기 입니다.
블랙 클로버 애니
블랙 클로버는 2016년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원작 1화의 내용을 다루고 있는 일종의 파일럿 애피소드입니다. 이후 2017년 원작 11권과 함께 수록되었으며 파일럿 판인 만큼 국내에는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2017년 10월 부터 TV 도쿄에서 매주 화요일 방송되었으며 마법 기사단 단원 시험을 거친 유노와 아스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4년차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블랙 클로버 등장인물
율리우스 노바 크로노, 마르크스 프랑소와, 아스타, 노엘 실버, 야미 스케히로, 핀랄 룰러케이스, 매그너 스윙, 챠미 퍼핏슨, 락 볼티어, 바넷사 에노테이커, 고슈 아들레이, 그레이, 조라 이데아레, 헨리 레고랜드, 나하트, 고든 아그리파, 유노, 윌리엄 벤전스, 랜길스 보드, 클라우스 류넷, 미모자 버밀리온, 알렉드라 산드라 등
블랙 클로버 만화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일본은 우리나라 보다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먼저 활성화된 나라입니다. 만화 한 작품만 잘 그려도 애니메이션화 되거나 게임으로 출시되어 만화가들이 큰 수익을 갖을 수 있는데요. 어떠한 면에서는 일본의 만화사업이 부러울 때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웹툰들도 영화화에만 그치지 않고 높은 퀄리티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